엘소드(Elsword) :: 스타일리쉬 액션 RPG

캐릭터 소개

엘소드

한손과 양손으로 자유롭게 양손검을 다루는
균형있는 전투 스타일

일러스트 보기

엘소드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3세, 남자, 양손검
열혈남아 스타일로, 때로는 단순 무식해 보일 정도로 어떤 일에든 열정적이다.
거대한 양손검을 한손과 양손으로 자유롭게 사용하며 검술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벨더 왕실 출신의 스승에게 훈련받아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다.

자존심이 강하여 지고는 못 사는 성격이다.
엘소드의 누나 엘리시스는 벨더 왕국 "붉은 기사단"의 초대 단장이었는데, 엘소드는 어린 시절부터 누나를 동경해왔고 누나처럼 강해지기 위해 열심히 수련하였다.
지금은 각 대륙에 흩어져있는 <엘>을 모아 복원시키는 <엘 수색대>의 일원이 되어 각지의 엘을 찾기 위한 모험을 준비한다.

소드 나이트

1라인 1차 전직

근접 검술이 강화된 돌진형 전투

일러스트 보기

소드 나이트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5세, 남자, 양손검
여행을 통해 엘소드는 각 마을들에 있는 수많은 문제들과 맞닥뜨린다. 그저 적을 쓰러뜨리면 해결됐던 지난 상황과는 다르다. 그저 휘두르기만 하는 검은 상대를 해치는 검이 될 뿐, 자신이 따라잡고 싶었던 누나의 검과는 달랐다.

"내 검 끝에 담을 것이 필요해."

모두가 제각각의 정의를 가지고 있고, 스스로가 매번 옳은 길을 갈 수 있으리란 확신은 없다. 그러니 맹목적일 필요는 없지만 검을 휘두르는데에 있어 길잡이가 되어줄 기준. 왕국을 지키기 위해 검을 들었던 누나처럼, 자신 역시 무언가를 지키기 위한 검을 들고 싶다.
엘소드는 다시 검을 들었다. 악에 타협하지 않고, 정의를 지키며, 어떠한 위협에도 굴복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긴 검이었다.

로드 나이트

1라인 2차 전직

근접 검술이 강화된 돌진형 전투

일러스트 보기

로드 나이트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6세, 남자, 양손검
벨더 왕국 기사단의 근간으로 모두에게 칭송받는 최고의 기사.
로드 나이트는 힘, 기, 체 모두 최고의 경지에 달한 공적높은 검사들에게 주어지는 칭호로, 벨더 왕국을 수호하는 검으로 인정받아 역사에 길이 남는 명예로운 직책이다.

그들은 한차원 높은 검술을 사용하며 굳은 의지와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전장의 최전방에서 상대를 맞이할 수 있는 전력이다.

또한 긴 역사에 따라 내려오는 비전들을 전수받아 검을 이용한 전투에서는 최강의 반열에 이르게 되며, 아무리 치열한 전투의 선봉에 서더라도 반드시 살아남아 적을 해치우는 전사로 거듭나게 된다.

나이트 엠퍼러

1라인 3차 전직

근접 검술이 강화된 돌진형 전투

일러스트 보기

나이트 엠퍼러 - 마스터 클래스나이트 엠퍼러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8세, 남자, 양손검
“이 앞은 다른 누구도 아닌, 내 의지로 나아가겠어”

누나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모두의 기대를 안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엘리오스의 검.
시련을 딛고 성장해 어떤 위기에서도 꺾이지 않는 투지로 적을 쓰러뜨리는 전직.

누나에게 닿기 위해 밟게 된 왕국 기사의 길, 그 최강의 반열에 올라 로드나이트가 된 엘소드. 하지만 다시 만난 누나와의 압도적인 힘의 차이를 느끼고 주눅들게 된다.

그렇게 이어진 모험의 끝에 모두를 위한 희생을 택하지만, 자신을 위해 몸 사리지 않고 손을 뻗어준 동료들. 그들의 소중함을 깨닫고, 그들이 믿는 자신을 믿기로 한다.

이제는 누나를 쫓는 그림자가 아니라, 스스로 찾은 미래로 모두와 함께 나아가기 위해.
‘우리는 지지 않아, 몇 번이고 일어서겠어!’
그의 손에서, 이 세계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될 것이다.

매직 나이트

2라인 1차 전직

검과 룬마법을 다루는 불꽃의 마검사

일러스트 보기

매직 나이트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5세, 남자, 양손검
동료들과 함께한 여러 전투에서 전투 보조의 위력을 실감한 엘소드는 보다 자유로운 전술을 위해 전투를 보조할 힘을 고민한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로 자신에게 마법 재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엘소드.
줄곧 검술만 좇았던 삶이었다. 가족들과는 다른 길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것은 아니었으나, 이 재능을 활용한다면 지금보다 훨씬 자유로운 전술이 가능할지도 모른다.
자신의 재능을 십분 활용하기로 결심한 엘소드는 아이샤로부터 마법을 배우게 되고, 마침내 불마법의 제어는 물론, 마력을 검의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소환하는데 성공한다.

룬 슬레이어

2라인 2차 전직

검과 룬마법을 다루는 불꽃의 마검사

일러스트 보기

룬 슬레이어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6세, 남자, 양손검
하나의 그릇에 검기와 마력을 함께 담으면 언젠가는 넘치는 법.
엘의 보석과의 동조라는 묘한 체질 덕분인지 모두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계속되는 성장을 통해 결국 한계에 부딪힌 엘소드. 마법에 대한 재능이 부족했던 것일까? 짧은 후회 끝에 엘소드는 자신의 선택을 부정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내가 결정한 길이야. 그러니 앞으로의 길도 내가 만들면 돼!"

검과 마법의 섬세한 균형감 사이에서 고민하던 엘소드는 고대 마법 문자 룬을 사용해 검에 마법을 담는 방법을 터득하게 된다.
두 힘의 조화를 이루어낸 엘소드는 마법 문자를 이용해 검술과 마법을 빠르게 연계하고 마법을 한층 더 강화시키는데 성공한다.

룬 마스터

2라인 3차 전직

검과 룬마법을 다루는 불꽃의 마검사

일러스트 보기

룬 마스터 - 마스터 클래스룬 마스터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8세, 남자, 양손검
“좋아!! 좀 더 화려하게 가볼까?!”

엘의 힘을 활용한 자신만의 룬검술을 구축한 최강의 마검사.
각종 속성의 룬 마법과 화려한 검술로 순식간에 적을 제압하는 전직.

엘의 복원 후 몸의 마나가 평소와는 다르게 흐르는 것을 느낀 엘소드.
엘과의 직접적인 접촉으로 인해 체내의 모든 마나가 갑작스럽게 활성화되었기 때문이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요동치는 마나는 점점 제어하기 힘든 수준에 이른다.

‘내 한계는 아직이야, 난 누구보다 강해질 수 있다고!’

엘소드는 이 힘을 억누르지 않고 밖으로 꺼내기로 결심한다.
전신과 검 끝으로 퍼져나간 폭발적인 마나는 엘소드를 어떤 마검사도 도달하지 못한 경지에 이끈다.

시스 나이트

3라인 1차 전직

이도류 검으로 빠른 연속 공격을 펼치는 쾌속 전투

일러스트 보기

시스 나이트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5세, 남자, 양손검
양 손을 이용해 다수의 검을 빠르게 휘두르며
적들을 순식간에 베어 넘기는 실전 전술의 기사.

이기는 것을 최선으로 생각하고 한정적인 검술에 치우치는 것을 사치라고 생각한다.
콘웰과의 계약으로 언제든 검을 소환할 수 있는 검집을 형상화하여 모든 상황에 대처가 가능하다.

사람들은 마법의 검집 콘웰과 함께하는 엘소드를 두고 “시스 나이트”라고 부르게 된다.

인피니티 소드

3라인 2차 전직

이도류 검으로 빠른 연속 공격을 펼치는 쾌속 전투

일러스트 보기

인피니티 소드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6세, 남자, 양손검
콘웰은 실전에 유용했지만, 하나하나의 파괴력은 만족할만큼 강하지 않았다. 콘웰을 강화하기 위해 방법을 찾던 엘소드는 페이타에서 마족과 전투를 치를 때마다 자신의 콘웰이 검게 물드는 것을 보게 된다.
원인을 파악하던 엘소드는 콘웰의 변화가 마족들이 쓰는 힘, 마기 때문인 것을 알게 된다. 강한 힘을 지녔지만 사용자가 지닌 내면의 어두운 면을 드러나게 할 수도 있다는 알레그로의 경고에 엘소드는 도전적으로 눈을 빛냈다.

"좋은 힘, 나쁜 힘... 그런 걸 가려가며 강해져야 해?"

검이란 검사의 정신력에 기반하는 것. 엘이든, 마기든 상관 없다. 강해질 수만 있다면 자신은 어떤 힘이라도 받아들일 수 있으리라.
엘소드는 자신의 의지로 마기를 콘웰에 주입했고, 콘웰은 엘소드의 또 다른 내면의 모습에도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검은 검집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는 힘을 가지게 된다.
완벽히 검은 빛을 띠게 된 콘웰과 함께, 엘소드는 더욱 강력하게 콘웰을 사용하고 다스릴 수 있는 “인피니티 소드”로 다시 태어난다.

임모탈

3라인 3차 전직

이도류 검으로 빠른 연속 공격을 펼치는 쾌속 전투

일러스트 보기

임모탈 - 마스터 클래스임모탈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8세, 남자, 양손검
“나의 검은 멈추지 않아!!”

어둠을 제압하고 한계를 뛰어넘은 무한의 검사.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이검술로 상대를 굴복시키는 전직.

거대 엘과 접촉 후, 과거 흡수했던 마기의 어두운 힘이 전신을 뒤덮는 것을 느낀 엘소드. 그동안의 여행으로 엘소드의 몸과 마음은 그 힘을 제어할 수 있을 만큼 강해져 있었다. 이윽고 엘소드는 증폭된 힘을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데에 성공한다.

더욱 강한 힘을 손에 넣은 엘소드에게 지금껏 콘웰과 함께 휘둘러온 검은 종잇장처럼 가볍게 느껴졌다.

"나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검이 필요해."

엘소드는 검들을 소환해 힘을 최대한 한 점에 집중시켰고, 마침내 어둠을 형상화 한 듯 칠흑처럼 검은 빛의 검을 만들어내는 데에 성공한다. 상상 이상으로 무거운 검의 무게에 잠시 휘청거렸으나, 금새 기대감에 부푼 엘소드. 그 모습을 지켜보던 콘웰이 엘소드를 놀리듯 이죽거렸다.

‘아직 네 실력으로 다루어내기에 이른 것은 아니냐 엘소드?’
‘헤헤. 누가 아직 이르다는 거야 할아버지. 두고 보라구! 금방 마스터해주겠어!’

루트 나이트

4라인 1차 전직

엘과의 공명을 통해 검의 길에 그 의지를 담아내고
엘의 검으로써 적을 심판하는 직업

일러스트 보기

루트 나이트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5세, 남자, 양손검
엘소드는 여행을 계속하며 자신의 힘이 엘과 동료들을 지키기에 한참 부족함을 깨닫는다.

“루벤에서 처음 엘을 가져가려고 했던 그 몬스터. 그 녀석을 상대할 때 느꼈던 힘을 다시 쓸 수 있다면…”

한 순간이지만 정신이 아득해질 정도로 강력했던 힘. 엘과 공명하는 힘을 끌어내어 사용할 수 있다면 엘을 되찾는 것도, 동료를 지키는 것도 한 결 수월해질 것이다.
엘의 힘이 담긴 마법석을 이용해 보조도구 ‘세피라’를 만든 엘소드는 세피라를 매개로 엘과의 동조율을 높여 본연에 가까운 엘의 힘을 끌어낼 수 있게 되었다. 비록 전처럼 완전히 동화하는건 불가능했지만 모두를 지키기에 부족함은 없으리라.
동조율이 높아질수록 물에 빠진듯 먹먹해지는 정신을 애써 가다듬으며 엘소드는 엘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이어나간다.

세크리드 템플러

4라인 2차 전직

엘과의 공명을 통해 검의 길에 그 의지를 담아내고
엘의 검으로써 적을 심판하는 직업

일러스트 보기

세크리드 템플러 - 기본 클래스

스토리

16세, 남자, 양손검
엘의 힘을 끌어낼 수 있게 된 이후로 엘소드는 빠르게 강해졌다. 엘과 공명하는 체질 덕분인지, 순수한 엘의 힘을 마치 태어날 때부터 다룰 수 있었던 것마냥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페이타에서 엘소드는 자신에게 향하는 수많은 기대의 눈빛을 마주한다. 무거우나 결코 내칠 수 없는 시선이었다.
자신이 사용하는 엘의 힘은 세계를 지탱하는 엘에서 비롯된 것. 그러니 이 힘은 세계를 지키기 위해 쓰여야 한다. 설령 그 과정에서 잃는 것이 생긴다 하더라도.

엘소드는 엘의 힘을 끌어올렸다. 동조율이 지나칠 때면 일어나는 현상이 어김없이 찾아왔다.
흐려지는 자아와 전신을 가득 채우는 엘의 기운. 평소보다 또렷한 엘의 기운에 정신이 아득히 멀어지는 걸 느낀다.
누구의 것인지 모를 의지에 반응해 세피라가 한층 강한 빛을 발했다. 등 뒤에 빛의 날개를 달고 적을 처단하는 모습은 성스러운 기사로 불리기에 충분했다.

제네시스

4라인 3차 전직

엘과의 공명을 통해 검의 길에 그 의지를 담아내고
엘의 검으로써 적을 심판하는 직업

일러스트 보기

제네시스 - 마스터 클래스제네시스 - 기본 클래스제네시스 - 각성

스토리

나이 미상, 남자, 양손검
“지켜야 해…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오로지 엘과 엘리오스를 위해 존재하는 수호기사.
엘이 가진 근원의 힘을 끌어내어 엘과 세계를 위협하는 모든 적을 단죄하는 전직.

자신이 할 수 있었던 가장 쉬운 답을 내린 후, 거대 엘 속에서 편안히 잠겨있던 자는 어느 순간 자신이 엘에서 떨어져 나왔음을 알아차린다. 어째서 다시 엘과 분리된 걸까. 엘 속에서 느낀 거대한 운명은 착각이었나? 사소한 희생 하나로 모든 걸 끝낼 수 있는게 아니었다면, 자신에게 남은 역할은 대체 무엇인지.
그리고 엘을 노리는 적을 베며 마침내 깨닫는다. 존재의 이유. 태초부터 정해진 운명과 세계의 의지를 거부할 수 없음을.

“모든 것은 엘의 의지에 따라...”

오래 전에 주어졌을 역할을 위해 엘의 힘을 온전히 받아들인 그는 엘과 세계를 지키기 위한 검으로 각성한다.

주요스킬

  • 앱솔루트 저지먼트

  • 이클립스

  • 인피니티 스톰

  • 디에스 이라이